프로젝트/[2021] 졸업작품(블렌더, 유니티)
210108 - 뼈와 살이 붙다!
Sorrel
2021. 1. 9. 16:14
블렌더에서 뼈대 만들고 오브젝트로 넘어오니 저 테두리 네모가 있길래 이게 뭐지 이것저것 눌러봤지만 역시 모르겠어서 그냥 클릭해서 vertex 삭제를 했다. 근데 안 지워지는 것도 있었다. 진짜 정체가 뭔지 모르겠다.
그냥 지워서 뼈대랑 살이랑 붙여봤더니
드디어 붙었다!
거의 4일만에 붙은 거 같다. 왜 안됐을까 정말로...
2차원 캐릭터긴 하지만 특성 유지한 채로 두께 좀 늘렸더니 공간감이 생겨서 붙은 걸까?
< 다음에 할 일 >
1. 이제 관절 위치 조정을 해야할 거 같다. 사람이 걷는 게 아닌 거 같다.
허리 추가하고 무릎 위치 조정하고 팔 관절 위치 조정을 해야겠다.
2. 텍스쳐 그리는법 강좌 찾아서 듣기